▲ 사진=The Haitian Times의 Arnold Junior Pierre/케냐 군인이 도심 근처를 순찰하고 있다케냐 경찰관이 쌀 선적물을 공격하고 약탈한 갱단원들과의 총격전에서 부상을 입었다.
고위 사령부에 따르면, 케냐 순찰대는 갱단원들과 마주쳤고, 갱단원들은 심각한 부상을 입고 도망쳤으며, 총격을 가하던 고층 빌딩에 피신했다고 한다. 이 사건은 6개월 동안 3,884명이 총기 관련으로 사망한 이 나라의 갱단 폭력의 규모를 밝힌 유엔 보고서가 발표된 것과 일치한다.
아이티의 다국적 안보 지원 임무의 관리들은 화요일 오후 포르토프랭스의 주요 항구 근처에서 화물 트럭을 털려고 시도한 무장 산적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케냐 경찰관이 부상을 입었다고 확인했다.
견갑쇄골 관절에서 왼쪽 어깨를 맞은 케냐 경찰관은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다국적군의 성명 에서 고위 사령부는 아이티 수도에서 배포할 쌀을 운반하던 트럭 운전사가 사건 당시 산적들에게 살해당했다고 명시했다.
관리들은 다국적 임무 순찰대가 아이티 국립대학병원에서 포르토프랭스 국립항까지 도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의심되는 갱단원의 공격과 약탈을 목격했을 때 총격전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고흥군, 사천시와 함께 우주항공복합도시 포럼 공동 개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천시와 함께 3일 사천시청 대강당에서 「미지답 사천포럼(우리의 미래, 지방에 답이 있다)」을 공동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우주를 향한 골든타임, 복합도시 특별법으로 답하다’를 주제로, 글로벌 우주산업 경쟁이 가속화되는 상황 속에서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의 조속한 통과와 구체적인 추진 전략을 .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 인공지능(AI)으로 똑똑하게! 어르신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간과 장소에 ...
가나이엔지 정광래 대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300만 원 기탁
담양군은 나주시에 자리한 신재생 에너지기업 가나이엔지(주)(대표 정광래)에서 지난 3일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가나이엔지(주)는 2016년에 설립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기업으로 태양광‧풍력‧ESS‧마이크로그리드‧스마트그리드 등 친환경‧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정광래 ...
보령시, 단국대 C-RISE 사업단과 손잡고 ‘보령형 수소산업’ 미래 연다
보령시가 지역 대학 및 연구기관과 손잡고 탄소중립이라는 시대적 전환점을 맞아 지역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보령형 수소산업’의 청사진을 구체화하고 실행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발걸음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보령시는 3일 보령머드테마파크 회의실에서 ‘보령형 수소산업 육성 및 수소에너지 미래전략 수립을 위한 전...
서천군, 전 공직자 대상 「공직선거법」 교육 실시
서천군은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대비하여 선거일 전 120일이 도래한 지난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공직선거법」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선거를 앞둔 시점에서 공무원의 선거 중립 의무 준수와 공직기강 확립을 위하여 마련됐다. 교육에는 서천군선거관리위원회 임한진 지도계장이 초청 강사로 나서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