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게티이미지브루클린 – 비영리 단체가 아이티계 주민이 많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물을 매입한 후, "희망의 허브"라고 불리는 커뮤니티 센터가 센트럴 브루클린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주 Life of Hope는 6월에 부지를 마감한 후 Avenue D 4123에 있는 건물에 "Coming Soon"이라는 간판을 설치했다. 이 그룹의 리더는 직원들이 2025년 여름에 그랜드 오프닝을 목표로 9월에 1,200만 달러 규모의 센터를 짓기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커뮤니티 센터를 갖는 것이 아니라 다가올 커뮤니티 개발에 관한 것이라고 밝혔다.
비영리 단체는 집단적 권한 부여에 대한 비전과 일치하도록 이 사이트를 "Hub of Hope"라고 부른다.
Luxama는 완공되면 이 센터는 영어 제2언어(ESL) 수업, 문해력 및 이민 지원과 같은 필수 서비스를 가족에게 제공하고 문화 행사를 조직할 것이다.
또한 Luxama는 소규모 사업주가 부동산을 구매하도록 돕고 주택 소유자가 대형 개발업체와 거래하도록 돕는 것과 같은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 권한 부여 및 개발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흥군, 사천시와 함께 우주항공복합도시 포럼 공동 개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사천시와 함께 3일 사천시청 대강당에서 「미지답 사천포럼(우리의 미래, 지방에 답이 있다)」을 공동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우주를 향한 골든타임, 복합도시 특별법으로 답하다’를 주제로, 글로벌 우주산업 경쟁이 가속화되는 상황 속에서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의 조속한 통과와 구체적인 추진 전략을 .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담양군, 인공지능·사물인터넷 활용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 모집 - 인공지능(AI)으로 똑똑하게! 어르신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간과 장소에 ...
가나이엔지 정광래 대표, 담양군 고향사랑기부 300만 원 기탁
담양군은 나주시에 자리한 신재생 에너지기업 가나이엔지(주)(대표 정광래)에서 지난 3일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가나이엔지(주)는 2016년에 설립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기업으로 태양광‧풍력‧ESS‧마이크로그리드‧스마트그리드 등 친환경‧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정광래 ...
보령시, 단국대 C-RISE 사업단과 손잡고 ‘보령형 수소산업’ 미래 연다
보령시가 지역 대학 및 연구기관과 손잡고 탄소중립이라는 시대적 전환점을 맞아 지역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보령형 수소산업’의 청사진을 구체화하고 실행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발걸음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보령시는 3일 보령머드테마파크 회의실에서 ‘보령형 수소산업 육성 및 수소에너지 미래전략 수립을 위한 전...
서천군, 전 공직자 대상 「공직선거법」 교육 실시
서천군은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대비하여 선거일 전 120일이 도래한 지난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공직선거법」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선거를 앞둔 시점에서 공무원의 선거 중립 의무 준수와 공직기강 확립을 위하여 마련됐다. 교육에는 서천군선거관리위원회 임한진 지도계장이 초청 강사로 나서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