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장군, 25일‘2024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개최한다 서영훈
  • 기사등록 2024-07-22 16:09:57
기사수정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오는 25일 기장군청 로비에서‘2024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2024 하반기 신규 일자리정책 우수기업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주최로 진행된다.

박람회에는 오는 9월 확장 개점하는 신세계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 및 파트너사 25개 업체가 참여하며, 매장관리·환경·주차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채용 상담은 물론 일부 협력사의 경우 현장 채용접수와 면접까지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기장군 취업정보센터와 보건소에서는 취업상담 구인구직 신청 심리지원 상담 등을 진행하면서 참여자의 구직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채용박람회가 개최되는 당일, 군은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일자리 창출과 고용확대,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 교류 군민 우선 채용 기회 제공 전통시장·소상공인 대상 지역사회 공헌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기장군 일자리 창출과 지역민 고용 확대를 위해 상호 긴밀히 협력한다는 입장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업에게는 적합한 인재 채용을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의 탄탄한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이어 나가는 동시에 기업 맞춤형 인재양성에도 힘써 군민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3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세종특별자치시 소담동 그린나래 어린이집 '소액 저금통' 기부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사전심사청구제’ 활성화로 행정 신뢰도 높인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5년도 기후대응 도시숲 공모 선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