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의 소속사 대표 민희진 씨가 걸그룹 르세라핌 측과도 법정 공방을 벌이게 됐다.
민희진은 기자화견 중 "(뉴진스) 부모님들이 저한테 하이브와 쏘스뮤직 욕을 엄청 했단 말이에요. '우리 쏘스에서 매니지먼트 했을 때 우리 방치됐고, 사쿠라 김채원 영입됐을 때 우리 너무 불안했는데 우리 어떻게 되나'." 라고 언급했다.
지난 4월 기자회견에서 하이브의 또 다른 레이블 쏘스뮤직과, 소속 가수 르세라핌을 여러 차례 언급.
당시 발언이 결국 소송전을 불렀다.
르세라핌 소속사가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등을 이유로 민 씨에게 5억 원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것이다.
쏘스뮤직은 민희진 씨의 기자회견 발언 중 뉴진스가 자사의 연습생이던 시절 회사로부터 방치됐다는 주장 등을 문제 삼고 있다.
한편 민희진 씨는 걸그룹 '아일릿'의 소속사와, 하이브의 고발 건으로도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