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코드제로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LG전자는 코드제로 청소기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 제공을 위해 적용 카드 범위를 넓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KB국민카드 또는 베스트샵 신한 제휴카드를 이용해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행사는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행사모델은 코드제로 싸이킹 11종(컴팩트형 6종 포함), 로보킹 6종, 코드제로 핸디스틱 4종, 코드제로 침구킹 2종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 최초로 무선청소기 전 제품에 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 흡입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인버터 모터 탑재 제품에 한해 모터 10년 무상 보증 제도를 시행 중이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한 무전 진공청소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봄철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다. 독일 SLG와 영국 BAF로부터 미세먼지 99.999% 차단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3단계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탑재로 자동 먼지 압축부터 고성능 4중 H14급 헤파필터로 공기 여과까지 가능하다. (K94*** 모델해당)
로보킹 터보 플러스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마트 인터버 모터를 탑재, 겨울내 바닥부터 카펫에 쌓인 생활 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한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 모두 사용 가능한 ‘2 in 1’ 타입의 청소기로 머리카락 엉킴이 없는 ‘안티 헤어 브러시’를 적용, 공간제약 없이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탄닌산 코팅 적용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 물질을 99% 분해, 침구 속에 숨은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