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보건의료 연구회, 공공의료 강화 방안 모색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울산보건의료 연구회(손명희 회장)는 12월 19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 공공의료 강화와 공공의료원 설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의료·보건 분야 전문가와 시민사회 관계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울산 공공의료의 현 주소와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모습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정당 명부와 확대 선거구에서 126명의 국회의원이 선출된다.
이렇게 하면 입법부에서 시민의 대표성이 높아지고, 몽골의 발전은 한 지방이 아닌 큰 그림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세센 칸들은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총리를 팀으로 선출하고 그들이 시작한 일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부패에 맞서 국민의 승리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몽골인민당의 U. Otgonbayar, M. Gankhuleg, P. Anujin, L. Soronzonbold, M. Badamsuren 및 T. Iderbat가 후보다.
후보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한 2024~2028년 어젠다를 시민들에게 제시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국무총리는 동부 지역의 발전과 당의 의제를 현실화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대표자들이 한 팀으로 모였다고 강조하고, 이들이 정의의 이상과 투쟁에 충실할 것을 촉구했다.
당신과 나는 남을지 말지 선택의 기로에 서 있다.
국제 프로그램을 갖춘 캠브리지 학교, 칭기스 시에서 베르크까지 50km의 포장 도로,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축구장이 켄티 지방의 베르크 마을에서 운영되었다.
또한 지하 엔지니어링 네트워크도 완전히 리뉴얼되었다.
버크 주민들은 지난 30년간 당파를 불문하고 몽골사회의 부패와 불의에 맞서 싸우고 있는 총리를 지지하겠다고 밝히고 동부지역의 역사관광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라고 지시했다.
울산보건의료 연구회, 공공의료 강화 방안 모색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울산보건의료 연구회(손명희 회장)는 12월 19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 공공의료 강화와 공공의료원 설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의료·보건 분야 전문가와 시민사회 관계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울산 공공의료의 현 주소와 .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서울 전통문화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재조명하는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이 오늘(토) 오후 3시,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예술인과 문화 관계자, 수상 작가 및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이번 예술대전은 (사)서울.
남구, 제3차(2026~2030) 기후위기 적응대책 (안) 최종보고·심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남구청전경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18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시민단체, 구의원, 관계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차 울산광역시 남구 기후위기 적응대책(안)’에 대한 최종보고 및 수립(안)을 심의했다. 기후위기 적응대책은 ‘기후위기 대응...
4,400명 넘게 다녀간 남산 유아숲체험원, 만족도 97.9점 호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남산 유아숲체험원의 만족도 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는 등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지난 9개월간 남산 유아숲체험원을 다녀간 유아와 가족참여자 수는 총 4,400여 명으로 유아기관 인솔교사와 ...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