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모습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정당 명부와 확대 선거구에서 126명의 국회의원이 선출된다.
이렇게 하면 입법부에서 시민의 대표성이 높아지고, 몽골의 발전은 한 지방이 아닌 큰 그림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세센 칸들은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총리를 팀으로 선출하고 그들이 시작한 일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부패에 맞서 국민의 승리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몽골인민당의 U. Otgonbayar, M. Gankhuleg, P. Anujin, L. Soronzonbold, M. Badamsuren 및 T. Iderbat가 후보다.
후보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한 2024~2028년 어젠다를 시민들에게 제시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국무총리는 동부 지역의 발전과 당의 의제를 현실화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대표자들이 한 팀으로 모였다고 강조하고, 이들이 정의의 이상과 투쟁에 충실할 것을 촉구했다.
당신과 나는 남을지 말지 선택의 기로에 서 있다.
국제 프로그램을 갖춘 캠브리지 학교, 칭기스 시에서 베르크까지 50km의 포장 도로,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축구장이 켄티 지방의 베르크 마을에서 운영되었다.
또한 지하 엔지니어링 네트워크도 완전히 리뉴얼되었다.
버크 주민들은 지난 30년간 당파를 불문하고 몽골사회의 부패와 불의에 맞서 싸우고 있는 총리를 지지하겠다고 밝히고 동부지역의 역사관광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라고 지시했다.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
의령군, ‘청렴 퍼즐 퍼포먼스’로 새해 청렴 다짐
[뉴스21 통신=박철희 ] 의령군이 병오년 새해를 맞아 전 부서가 직접 만든 청렴 슬로건을 모아 ‘청렴 퍼즐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딱딱한 선언 대신 각 부서의 개성과 업무 특성을 살린 문구들이 퍼즐 조각으로 맞춰지면서 “청렴은 구호가 아니라 일하는 방식”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군은 지난 2...
“일단 끊고 확인하세요”…양천구,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보 발령
# 최근 서울 소재 A업체는 가스누설감지기 등을 남품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주문자는 양천구청 재무과 소속 진△△ 주무관이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견적서와 함께 특정 B업체에서 대리납품하라고 요청했다. 수상함을 느낀 A업체가 재무과 진△△ 주무관을 찾아 문의하니 ‘납품을 요청한 사실이 없다’는 답이 돌아왔다. 양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