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모습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정당 명부와 확대 선거구에서 126명의 국회의원이 선출된다.
이렇게 하면 입법부에서 시민의 대표성이 높아지고, 몽골의 발전은 한 지방이 아닌 큰 그림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세센 칸들은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총리를 팀으로 선출하고 그들이 시작한 일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부패에 맞서 국민의 승리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몽골인민당의 U. Otgonbayar, M. Gankhuleg, P. Anujin, L. Soronzonbold, M. Badamsuren 및 T. Iderbat가 후보다.
후보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한 2024~2028년 어젠다를 시민들에게 제시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국무총리는 동부 지역의 발전과 당의 의제를 현실화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대표자들이 한 팀으로 모였다고 강조하고, 이들이 정의의 이상과 투쟁에 충실할 것을 촉구했다.
당신과 나는 남을지 말지 선택의 기로에 서 있다.
국제 프로그램을 갖춘 캠브리지 학교, 칭기스 시에서 베르크까지 50km의 포장 도로,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축구장이 켄티 지방의 베르크 마을에서 운영되었다.
또한 지하 엔지니어링 네트워크도 완전히 리뉴얼되었다.
버크 주민들은 지난 30년간 당파를 불문하고 몽골사회의 부패와 불의에 맞서 싸우고 있는 총리를 지지하겠다고 밝히고 동부지역의 역사관광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라고 지시했다.
동대문구, 씨젠의료재단 공개공간서 ‘찾아가는 문화행사’ 개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장안동에 위치한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에서 개방한 실내형 공개공간을 활용해 오는 11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2025 동대문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전시와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
은평구,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025년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재활프로그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살 고위험군 및 유가족 대상 상담 및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등 맞춤형 지원체계를 구축했다. 정신건강 위기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민·...
마포구, 김대중 대통령 동교동 사저 국가유산 된다...2년 결실 눈앞!
년대부터 서거 직전까지 머물며 민주화운동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동교동 사저가 국가 차원에서 보존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마포구 제공)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동교동 사저를 국가등록문화유산으로 등록하기 위해 2년 가까이 이어온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눈앞에 두고 있다.국가유산청 근현대문화유산분과위원회.
작은 불씨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마포구 산불방지대책 가동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건조한 날씨와 등산객 증가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산불조심 기간(10월 20일~12월 15일)동안 산불방지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이번 산불조심 기간은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산불 대비 태세를 조기에 확립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시행됐다.구는 한순간의 부주의로도 대형 피...
용인특례시, 교통약자 위한 ‘특별교통수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특별교통수단 19대를 신형 차량으로 교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체는 노후 차량으로 인한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새 차량에는 2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용인특례시 통합도시브랜드 디자인이 적용.
용인특례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30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향군회원, 보훈·안보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굳건한 안보태세 확립과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겼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낭독, 축사, 기념영상 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