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몽골의 부패한 정당은 고군분투하는 총리를 어떻게든 지지할 것..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6-25 09:12:44
기사수정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모습

몽골 인민당 의장이자 총리인 L. Oyuun-Erdene는 켄티 주 베르흐 마을 유권자들을 만나 의회 선거의 특징과 MPP가 단체로 선출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선거에서는 정당 명부와 확대 선거구에서 126명의 국회의원이 선출된다. 

이렇게 하면 입법부에서 시민의 대표성이 높아지고, 몽골의 발전은 한 지방이 아닌 큰 그림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세센 칸들은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총리를 팀으로 선출하고 그들이 시작한 일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부패에 맞서 국민의 승리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몽골인민당의 U. Otgonbayar, M. Gankhuleg, P. Anujin, L. Soronzonbold, M. Badamsuren 및 T. Iderbat가 후보다. 

후보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한 2024~2028년 어젠다를 시민들에게 제시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국무총리는 동부 지역의 발전과 당의 의제를 현실화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대표자들이 한 팀으로 모였다고 강조하고, 이들이 정의의 이상과 투쟁에 충실할 것을 촉구했다. 

당신과 나는 남을지 말지 선택의 기로에 서 있다.


국제 프로그램을 갖춘 캠브리지 학교, 칭기스 시에서 베르크까지 50km의 포장 도로,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축구장이 켄티 지방의 베르크 마을에서 운영되었다. 

또한 지하 엔지니어링 네트워크도 완전히 리뉴얼되었다.


버크 주민들은 지난 30년간 당파를 불문하고 몽골사회의 부패와 불의에 맞서 싸우고 있는 총리를 지지하겠다고 밝히고 동부지역의 역사관광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라고 지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1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수미(우크라이나)에 공중 폭탄을 투하했다
  •  기사 이미지 ‘북한자유연합’의 수잔 숄티 대표는 오는 24일 ‘탈북민 구출의 날’ 행사를 개최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