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티 남성인 마크 헨리 메나드는 그의 연인인 라샤 장 루이와 함께 주로 아이티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50명이 넘는 개인에게 최소 165만 달러를 사취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마크 헨리 메나드(Marc Henry Menard)와 래샤 장 루이스(Laesha Jean-Louis)를 뉴욕 동부지방법원에 기소했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이들은 50명 이상의 개인(대부분은 아이티계 미국인)을 사취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SEC의 고소장 에 따르면 , 대략 2021년 7월부터 2023년 9월까지 Menard는 자신의 과거 투자 성공, 투자자 자금 사용 방법, 투자자가 받게 될 수익을 허위로 표시하여 투자를 권유했다.
고소장은 메나드(40)가 다수의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자금이 주식과 옵션 거래에 사용될 것이며 월 10~20%의 이자 지급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Menard는 주로 투자자 자금을 사용하여 거의 $ 700,000의 거래 증권을 손실하면서 투자자로서 성공하지 못했다.
Menard는 더 이상 투자자에게 약속된 이자를 지급할 수 없거나 투자 원금을 상환할 수 없게 되자 자신의 계획을 숨기기 위해 추가적인 거짓을 사용했다.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부모‧자녀 함께하는 나눔... 라면 100박스 기부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하모니봉사단(단장 박미숙)으로부터 라면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명절을 앞둔 .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방역 취약지역 선제 대응 -대전 중구보건소(소장 황효숙)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과 방역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역은 설 명절을 앞둔 선제적 조치로, 보건소 방역기동반..
함께 성장하고 배우는 수업 나눔 문화 확산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원의 수업 전문성을 높이고 학교 현장의 자발적인 수업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6 수업 나눔 도움 자료’를 제작해 울산 지역 중고등학교에 배포한다. 이번 자료집은 기존의 평가 중심 수업 공개 방식에서 벗어나 교사의 성장을 중심에 둔 수업 나눔으로 인식을 전...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