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사진 = ‘너랑은 뭐든’ 뮤직비디오 썸네일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라운더 엔터테이너 서인국이 약 1년 만에 가수로서 팬들과 만난다.
서인국은 오는 19일 2024 싱글앨범 ‘SEO IN GUK’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 12일 에피소드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너랑은 뭐든’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가수 서인국’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컴백을 알린 바 있다.
‘너랑은 뭐든’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은 ‘뮤비 보면 볼수록 넘 좋아요. 가사도 멜로디도 분위기도~’, ‘역시 가수 서인국은 언제라도 멋있다’, ‘뮤비&노래 너무 좋아요~ 들을수록 더 매력적 노래’ 등의 댓글을 남기며 벌써부터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싱글앨범 ‘SEO IN GUK’은 ‘Out of time’과 ‘너랑은 뭐든’ 더블 타이틀로 구성돼 있으며, 기타 라인 위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첫 번째 트랙 ‘Out of time’은 R&B 장르의 곡으로, 시간은 흘러가지만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과거의 흔적들에 사로잡혀 있는 상실감을 표현했다. 두 번째 트랙 ‘너랑은 뭐든’은 팝 멜로디 라인에 록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이 세상에 너와 함께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내용의 러브송이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서인국의 음악’을 담으려 노력했다.
서인국은 “좋은 팀들과 함께 앨범 작업을 했고, 그간 음악적으로 고민했던 부분들을 조금씩 풀어가려 한다. 이번 앨범이 그 시작인 첫 번째 앨범”이라며 “앞으로도 가수 서인국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인국의 싱글 앨범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를 발표했던 에피소드뮤직은 지난 4월 출범을 알렸으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레이블이다.
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울산해경, 고리 해상 어선 충돌 사고 대응 총력… 승선원 3명 전원 구조 및 인계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해양경찰서울산해양경찰서(서장 안철준)는 12월 18일 오후 13시 25분경 고리 동방 21마일 해상에서 어선 A호(7.93톤, 연안통발, 강양선적, 승선원 3명)와 어선 B호(230톤, 대형선망, 부산선적, 승선원 10명)가 충돌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즉시 울산해경구조대와 경비함정을 현장에 급파하였다.울산해경에 따..
정읍시, 친환경 전기저상버스 7대 도입"교통약자도 편안하게"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노후화된 시내버스를 친환경 전기저상버스로 대거 교체하며 대중교통 환경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정읍시는 차령이 만료된 경유 버스 7대를 전기저상버스로 교체해, 총 10대의 친환경 버스가 시내를 누비게 됐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시내버스는 최대 11년까지 운행이 가능하며, 기한이 도래하면 신차...
정읍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집행 평가 '우수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소비쿠폰 정책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지자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시는 행정안전부 주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집행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나'등급에 선정돼 특별교부세 1억 5000만원을 확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
정읍농협, 연말연시 맞아 희망나눔 성금 및 물품 기탁
전북특별자치도 정읍농협은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총 1,57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정읍시에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나눔을 했다. 농협은 이날 희망나눔 성금 1,000만원을 정읍시에 기탁하고, 이와 별도로 57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정읍농협 관할 5개동의 공유냉장고에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