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thalie Pierre-Georges(오른쪽)가 Queens의 Broad Channel에 있는 도로 작업 현장에서 Bill Sifounios(왼쪽 첫 번째)와 Omar Salhoobi(왼쪽 두 번째)보다 앞서 걷고 있습니다. 사진: Gabrielle Pascal / The Haitian TimesNathalie Pierre-Georges에 대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그녀의 미소이다.
특히 그녀가 뉴욕시 설계 및 건설부(DDC) 인프라 담당 이사로서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애니메이션 손짓, 유쾌한 웃음, 꾸준한 눈맞춤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23년 이상 근무하면서 인프라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유지 관리하는 엔지니어 팀을 감독하면서 그녀의 삶은 매우 바쁠 수 있다.
지난 2월 쌀쌀한 늦은 오후, Pierre-Georges는 브로드 채널 주민들을 위한 홍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각적인 프로젝트를 둘러보았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Institute for Sustainable Infrastructure의 " Envision Verified Award "를 수상한 이 프로젝트는 거의 완료되었다.
Pierre-Georges의 팀은 홍수를 완화하기 위해 각 거리 끝에 새로운 격벽을 설치하고, 거리를 따라 보행자를 돕기 위한 표지판을 추가하고 수도 본관과 위생 하수구를 교체하느라 바빴다.
하지만 그녀가 좋아하는 일은 일이다.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부모‧자녀 함께하는 나눔... 라면 100박스 기부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하모니봉사단(단장 박미숙)으로부터 라면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명절을 앞둔 .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방역 취약지역 선제 대응 -대전 중구보건소(소장 황효숙)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과 방역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역은 설 명절을 앞둔 선제적 조치로, 보건소 방역기동반..
함께 성장하고 배우는 수업 나눔 문화 확산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원의 수업 전문성을 높이고 학교 현장의 자발적인 수업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6 수업 나눔 도움 자료’를 제작해 울산 지역 중고등학교에 배포한다. 이번 자료집은 기존의 평가 중심 수업 공개 방식에서 벗어나 교사의 성장을 중심에 둔 수업 나눔으로 인식을 전...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