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열 대통령이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시가바트에서 열리는 양국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했다.
투르크메니스탄에 국빈 방문 중인 윤 대통령은 오늘(11일) 오전 포럼 기조연설을 통해 에너지·플랜트 분야 협력과 우리 기업의 진출을 위한 투르크메니스탄 정부의 협조를 요청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윤 대통령은 세르다르 베르디무하메도프 대통령의 아버지이자 국가 최고지도자 겸 인민의사회의장인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전 대통령과 면담할 예정이다.
윤 대통령은 베르디무하메도프 최고지도자와 오찬으로 투르크메니스탄 1박 2일 일정을 마치고, 다음 순방국인 카자흐스탄으로 이동한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