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31일(금)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심우봉, 김부열)와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창주, 한진수)가 위기이웃 발굴 홍보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이 날 협의체 위원들은 한글시장 일대를 돌며 방문객과 시장 상인들에게 홍보 전단지와 물품을 나눠주면서 ‘주변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 라는 슬로건의 홍보 활동을 펼쳤다.
한 방문객은 “더운 날씨 좋은 활동을 펼치신다.”며,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러한 홍보 캠페인을 자주 펼쳐 달라” 요청했다.
김부열 민간위원장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선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 말했다.
심우봉 중앙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말했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