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감삼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위원장 조자영)가 25일 지역 청소년들의 안전한 발이 되어 주시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손수 만든 머그컵을 지하철 감삼역 직원들에게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감삼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행사이번 우리마을 교육나눔은 관내 시민들의 안전한 지하철을 위해 땀 흘리는 지하철 감삼역 직원들을 응원하는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감삼나눔 1+1”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관내 마을자원과 연계해 본인들이 각자 1개의 머그컵에 승화전사 기법으로 응원 문구를 새겼고, 추진위원회는 이것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5일 지하철 감삼역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조자영 감삼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장은 “감삼동을 지금보다 더 함께 감사하며 행복한 마을로 만드는 데 작지만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아울러 안전하고 편리한 감삼동을 위해 고생하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