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몽골 수도의 대중교통 차량 갱신을 위한 주 예산 자금으로 2023년에 구입한 버스 구매를 검토하기 위한 의회 임시위원회의 청문회가 열렸다.
이번 청문회는 주 예산 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어떤 표준 버스를 구입했는지, 법률과 규정이 어떻게 시행되었는지 등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 대해 답변할 증인은 청문회에 참석하지 않았다.
예산 지출의 주요 서명자이자 구매 당시 자본을 담당했던 D. Sumyabazar는 어디에도 없었다.
그는 워킹그룹의 발주부터 구성, 계약업체 선정, 버스 인수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실행하며 감독하는 주요 책임자이다.
그러나 D. Soumyabazar는 자신이 담당하는 작업에 대한 소유권을 갖지 않았다.
또한이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기로되어 있던 자본 조달 부서가 오지 않았다.
자본 조달 부서 책임자인 G. Enkhtayvan과 정보 기술 부서 책임자인 B. Tumenjargal은 법률 조직의 이름으로 탈출했고, 전문가인 Sh. Bayarsukh는 아프다는 이유로 참석하지 않았다.
그는 테넌오구 LLC를 위해 흰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적힌 법률을 왜 명백히 위반했는지 등 많은 질문에 답해야 했다.
그러나 이들이 오지 않아 임시위원들은 질문조차 하지 못하며 길이 막혔다.
법을 위반하고 도난당한 것은 분명하지만 그 이유와 이유에 대해서는 답이 없는 질문이 많았다.
워킹그룹과 같은 이해관계를 가진 몇몇 사람들이 테넌오구라는 기업의 직접구매를 조직하고 막대한 국가예산을 낭비했다는 문제에 대해 오늘 현재 이 청문회에는 증인도 없고, 누구도 증언할 사람이 없었다.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대전 중구 하모니봉사단, 설 명절맞이 라면 기탁- 부모‧자녀 함께하는 나눔... 라면 100박스 기부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하모니봉사단(단장 박미숙)으로부터 라면 100박스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으로 명절을 앞둔 .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대전 중구, 설 명절 대비 특별 방역소독 실시-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방역 취약지역 선제 대응 -대전 중구보건소(소장 황효숙)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역, 터미널, 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과 방역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역은 설 명절을 앞둔 선제적 조치로, 보건소 방역기동반..
함께 성장하고 배우는 수업 나눔 문화 확산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교원의 수업 전문성을 높이고 학교 현장의 자발적인 수업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6 수업 나눔 도움 자료’를 제작해 울산 지역 중고등학교에 배포한다. 이번 자료집은 기존의 평가 중심 수업 공개 방식에서 벗어나 교사의 성장을 중심에 둔 수업 나눔으로 인식을 전...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