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신창조경(대표 강신경)에서 후원한 카네이션과 추진단에서 준비한 한과세트를 50가정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카네이션을 받은 한 어르신은 “홀로 지내며 외로웠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말동무도 해주고 선물까지 주시니 행복하고 좋다”며 감사를 표했다.
박희성 단장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홀로 계신 어르신의 안부도 확인하고 작은 선물을 드리며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밑반찬 나눔사업, 명절 물품 나눔, 야쿠르트 문안인사, 새봄맞이 세탁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
원강수 원주시장, 설 명절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원강수 원주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3일 지정면 장애인 생활시설 한울타리를 위문했다.이번 위문은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원강수 시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기탁 후원금을 통해 마련된 위문품을 전달하며 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을 .
도시계획도로 조기발주로 지역 건설업 활성화 견인
서귀포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지방채 388억 원을 확보하는 등 재원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조기 착공과 예산의 신속 집행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설경기 회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도시계획도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지방채 포함 총 559억 원을 확보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