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는 29일 대산읍 서산수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 2024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 회 ’ 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해 개최된 첫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골프협회(회장 김창덕)가 주관했다.
아마추어 골프 동호인 160명이 참가해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눠 경기가 진행됐으며, 남자부 1 위는 73타로 김태성 동호인, 여자부 1위는 76타로 강수아 동호인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 이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체육 특기 장학생 성금 모금 행사를 진행해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 2024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 며 “ 오늘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 고 말 했다.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
원강수 원주시장, 설 명절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원강수 원주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3일 지정면 장애인 생활시설 한울타리를 위문했다.이번 위문은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원강수 시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기탁 후원금을 통해 마련된 위문품을 전달하며 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을 .
도시계획도로 조기발주로 지역 건설업 활성화 견인
서귀포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지방채 388억 원을 확보하는 등 재원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조기 착공과 예산의 신속 집행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설경기 회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도시계획도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지방채 포함 총 559억 원을 확보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