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시, 서울 동행마켓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 -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서산시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4-24 08:06:44
기사수정


▲ 서산시 서울 동행마켓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홍보물


충남 서산시가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책 읽는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동행마켓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야외도서관 행사와 연계해 진행되며 지자체별로 순회 운영하는 농어촌 지역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이다.

 

시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판로를 확장하기 위해 이번 동행마켓에 참가한다.

 

특히 25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동행마켓에서는 서산시가 단독으로 참여하며 관내 7개 업체와 함께 생강한과딸기표고버섯모시떡청국장들기름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할 방침이다.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서울 동행마켓 행사를 통해 많은 도시민에게 서산시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서산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산시는 다양한 직거래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서산시 농특산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서산시 우수 농특산물 기획 판매전을 개최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 40개 품목 66종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9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