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선한푸드앤컬처(대표 빈정은)는 4월 18일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의 건강증진 도모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00만원 상당의 영양식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동구장애인복지관 이태동 관장은 “장애인의 권리와 인권 존중을 위해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한 걸음 더 가까이에서 선한푸드앤컬처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담아 영양식 전달과 당사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함께해주시기로 하여 감사하다”고 전했다.
㈜선한푸드앤컬처 빈정은 대표는 “4월 25일 창립 5주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과 의미있게 보내고 싶었는데, 장애인의 날 4월 20일에 지역과 함께한 5년의 감사함을 더 하여 의미 있는 날,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선한푸드앤컬처는 2019년에 창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선한 먹거리로 선한 문화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금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영양식 및 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
대구경북통합신공항 민간공항 기본계획 고시
19일(금),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민간공항 기본계획이 2024년 12월 초안 발표 이후 1년 만에 고시되었다. 당초 예상보다 지연된 것은 의성군 화물터미널 추가 신설에 따른 총사업비 조정 협의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점이 배경으로 작용했다. 의성군에 들어서게 될 화물터미널은 활주로 동측안으로 최종 결정되었으며, 이는 항공기 통행 ...
의성군 승진(2026. 1. 1.字)
의성군 승진(2026. 1. 1.字) <5급 승진의결> - 3명▲총무새마을과 오미영 ▲건축과 권귀연▲농업정책과 장승남 <6급 승진> - 15명▲기획예산과 박규택 ▲총무새마을과 배한진▲총무새마을과 전상원 ▲민원과 홍성조▲관광문화과 이문숙 ▲청년정책과 오진석▲통합돌봄과 신유경 ▲안전건설과 여창현▲농촌활력과 김규년 ▲건축과 김..
울산소방본부, 울산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소방본부는 19일 오전 11시 제이더블유(JW)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울산광역시 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이성룡 시의장, 행정자치위원,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성과 발표, 우수대 및 우수대원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