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 2024년 상반기 학부모 교육 동행 반상회 개최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4-04-19 18:08:11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 동구는 418일 오후 2시 동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학부모 교육 동행(동구와 행복한) 반상회를 개최했다.

 

학부모 교육 동행 반상회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는 구청장과의 대화, 2부는 학부모 대상 진로특강으로 진행되었다.

 

학부모 5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교육관련 주제로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주로 학부모들이 교육과 관련된 폭넓은 질문을 던지고 김종훈 동구청장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상호간 대화를 통해 관내 교육 관련 문제의식과 개선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부에서는 사회와 대입제도 변화에 따른 진학과 진로설계를 주제로 울산동구청소년진로지원센터(센터장 이진규) 주관 진로특강이 진행되었다. 강사인 진로전문교육기관 와이즈멘토조진표 대표는 KBS라디오 <</span>공부가 재미있다>, TBS <</span>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등 다양한 진로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전국적으로 진로교육전문가로 인지도가 높아 참가한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교육반상회는 학부모님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교육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교육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과의 대화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동구 교육 발전의 자양분으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