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시, ‘ 직무성과계약 ’ 역동적인 성과중심 책임행정 구현하다 - - 서산시, 4급 이상 간부공무원 직무성과계약 체결 - - ‘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 ’ 위해 가시적 성과 창출 도모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4-17 16:05:17
기사수정

 


▲ 지난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각 국장(직속기관장)으로 부터 올해 추진할 핵심 성과를 보고받고 직무성과계약서에 최종 서명하고 있다


충남 서산시가 ‘ 2024년 직무성과계약 ’ 을 체결하고, 시민 중심의 핵심과제를 중점적으로 추 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시는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이완섭 시장과 홍순광 부시장을 비롯한 6명의 국장(직속기관장) 이 참석한 가운데 ‘ 2024년 직무성과계약 체결식 ’ 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각 국장(직속기관장)으로부터 올해 추진할 핵심 성과를 보고받고, 직무성 과계약서에 최종 서명했다. 

직무성과계약에 따라 중점적으로 추진할 핵심성과는 ▲서산공항 건설 추진 ▲가로림만 국가해 양생태공원 조성사업 추진 ▲서산 시청사 건립 추진 ▲지자체 드론배송 상용화 서비스 추진 ▲서산시 친환경 자원회수시설 설치 ▲가야산 산림휴양복지숲 조성 ▲서산시 문화예술타운 건 립 기반 마련 ▲대산지역 중소기업 근로자 임대아파트 건설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 등이다.

 

시는 핵심 성과를 중심으로 397개의 도전적인 과제를 발굴해 성과평가 기본계획을 수립한 바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 올해를 성과 창출의 원년으로 삼은바 각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드러 낼 수 있도록 역동적인 행정을 펼쳐나가겠다 ” 라며 “ 극세척도(克世拓道)라는 시정 방향에 맞 게 1300여 명의 서산시 공직자가 서산만의 새로운 길을 열어갈 것을 18만 시민에게 약속드린 다 ” 고 밝혔다.


 계약이 체결된 핵심 성과 과제와 개인 성과목표는 중간 점검과 상급자 면담을 통해 연중 관리 되며, 평가를 거쳐 성과연봉 등 인사관리에 반영한다.





 지난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이 4급 이상 간부공무원 직무성과계약서에 최종 서명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