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서, 교통사고예방 특별 경보 발령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4-04-12 10:42:37
기사수정


▲ 의성경찰서는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12주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 경보 기간으로 설정했다. 의성결찰서 제공


의성경찰서(서장 김유식)는 최근 교통사망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630일까지 (12주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 경보 기간으로 설정하고 가용인력 및 장비 등을 총동원하여 교통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기로 했다.

 

농번기를 맞아 농기계 운행 및 보행자가 많은 구간 내 순찰 활동을 강화하고 교통사고 유발 주요 교통법규 위반 차량에 대하여는 강력하게 단속하기로 했다.

 

더불어, 마을회관과 행사장 등 다중밀집 장소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홍보 활동도 적극 펼쳐 나가기로 했다.

 

또한 봄철 졸음 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취약시간대(14) 순찰차 싸이렌 취명등 알람 순찰 활동을 실시하고 봄 행락철을 맞아 나들이객 증가에 따라 주말 교통 외근 근무자를 보강한다.

 

한편 전세버스 운행량이 증가 할 것에 대비 무리한 대열 운행이나 신호위반, 과속 등 난폭운전을 하지 않고 기본적인 법규 준수등 안전 운행을 당부하는 경찰서장 명의 서한문을 전달 할 예정이다.

 

김유식 경찰서장은 특별 경보 기간 중, 전 직원은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교통사고 예방 활동에 임하고 특히, 화물차량 사고 예방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