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안고객만족도는 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업무절차에 따른 응대 태도, 절차 및 처리 과정,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등에 대한 만족도를 카카오톡과 설문 조사시스템 등을 통해 설문 조사하는 방식이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불만족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민원인 주차 공간 확보, 업무처리 절차 친절 안내, 민원인 응대 교육 실시, 수사 과정과 조치 내용 설명 등 관리방안을 수립하였다.
또한 여수경찰서 내부 직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인사·성과관리, 의사소통, 조직운영, 직무 등 총 7개 항목에 대해 직원 간 토론을 통해 문제점을 공유하고 개선사항을 마련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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