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24년 중소기업 지식재산창출 지원사업 접수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4-04-09 09:54:41
기사수정


▲ 의성군청 전경.


의성군이 2024년 중소기업 지식재산창출 IP(Intellectual Property) 바로지원 사업 대상자를 517()까지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IP 바로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이 가진 고유의 기술을 보호하고 지식산 역량 강화와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IP 영진단과 포장·제품디자인, 브랜드 개발, 특허기술 로드맵 등 맞춤형 사업을 기업당 2건 이내로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받게 된다.

 

은 최근 3년간 지식재산창출 지원으로 관내 중소기업 21개 업체에 총 206백만 원을 지원하였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허청 사업비 5천만 원과 군비 5천만 원을 더해 총 사업비 1억 원을 확보하여 관내 중소기업에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시행은 안동 경북북부지식재산센터가 대행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식재산창출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본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경쟁력을 확보하여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포장재나 디자인, 브랜드 개발 등 IP지원사업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업은 안동상공회의소 경북북부지식재산센터(054-859-3093)에 전화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9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플래시몹 순찰, ‘우리 순찰해요’ 실시
  •  기사 이미지 ‘바다향 품은 갯벌 속 보물’ 충남 태안 바지락 채취 한창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