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몽골, 오늘 환율 움직이고 여는 날 조기환
  • 기사등록 2024-04-04 10:46:38
기사수정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MBSHT Gandantekchenlin 수도원이 발간한 퍼펙트 덕 몽골 별점에 따르면 4일 오후 3시 5분부터 환율 개장 시즌이 시작된다.


예로부터 몽골인들은 달력, 개발, 야생동물, 자연의 움직임, 살아있는 자연의 관계와 규칙성 관계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높은 수준의 과학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60년동안 시간과 숫자쓰기를 보는 시간이 제 삶에 사용되어 왔다. 이 달력 전통에는 고드름이 움직이고 생체가 재생 속도를 여는 날이 있다.


율의 시작은 봄 성수기 내의 6개의 비수기 중 5번째다. 이 비수기는 음력이나 음력의 봄 중간에 발생한다. 그러나, 그것은 음력으로 4월의 첫 날에 발생한다. 한쉬는 친근하고 좋다는 의미다. 여름과 가을의 색깔은 이날의 날씨와 상태를 분석함으로써 결정된다.


하나님의 경전에는 성탄절을 드리는 것이 한없이 유익하다고 한다. 줄은 빛, 불, 힘, 따뜻함을 뜻하며 불교 의식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성탄절을 지혜의 상징으로 바치고, 무지와 악을 근절하기 위한 빛으로 바친 책이 있다.


불교의 제물로 바치는 양초를 바치는 경에서 "이 양초를 바치는 덕으로 어머니가 된 모든 사람이 에구르의 무지의 어둠에서 벗어나 에구르에서 최고의 지혜를 찾을 수 있기를"이라고 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6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