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미골 문화마당 문화예술아카데미, 생활강좌 ‘스마트폰 활용’ 수강생 모집 - 주민의 생활에 편의를 더해 줄 스마트폰 활용법 강좌 열어 - 뉴스21통신 기자
  • 기사등록 2024-04-02 19:10:5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고래문화재단(이사장 서동욱 남구청장)이 운영하는새미골문화마당에서 2024년 문화예술아카데미의 교양교육으로 스마트폰 사용법 강좌인 똑똑! 스마트폰 활용기의 수강생을 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해에 시범적으로 10회 운영됐던 수업을 올해는 417일부터 911일까지 20회 차로 증설해 모집 정원 10명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은 남녀노소 대부분이 사용 중인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기능으로 활용법이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100% 활용하기에 어려움이 많다.

 

새미골에서는 단순히 전화와 문자 기능을 벗어나 좀 더 똑똑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지도하고자 이번 강의를 마련했다.

 

스마트폰의 기초 사용법은 물론 카카오톡 활용, 포털사이트와 생활 편의 앱 등 생활과 밀접한 사용법을 중점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4똑똑! 스마트폰 활용기수강 신청은 울산광역시 남구 문화예술 창작촌 홈페이지를 통해 2일 접수하며, 홈페이지 접수에 어려움이 있는 분은 유선으로도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 남구문화예술 창작촌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