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는 3일 오전 충북 제천시 중앙시장을 방문한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제천을 방문해 엄태영 제천·단양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힘으로 제천·단양 살리기’지원유세에 나선다.
최근 국민의힘 유튜브 채널 ‘국민의힘TV’엔 한 위원장을 전면에 내세운 영상이 주로 올라오고 있다. 오프라인 선거운동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실상 ‘한동훈 원톱’ 체제가 이어지는 양상이다.
엄태영 캠프는 제천·단양선거구에 대한 KBS 청주방송총국의 여론조사에 엄태영 36%, 이경용 31% 당선 가능성은 민주당 이경용 후보가 26%, 국민의힘 엄태영 후보가 51%로 벌어져, 엄 후보가 25%p 격차로 이 후보에 앞섰다.
엄태영 후보는 한 위원장의 방문을 계기로 지지세 확산에 나서 승리를 굳히겠다는 태도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