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제1회 일자리 매칭데이’ 개최 - - 4월3일부터 4월 18일까지 참여희망 기업 모집! - 뉴스21통신 기자
  • 기사등록 2024-04-01 17:07:05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구청장 서도욱)는 오는 24일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 구인기업의 채용 시기에 맞춘 현장면접과 실전취업특강 등 다양한 취업지원 콘텐츠를 운영하는 1회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회 일자리 매칭데이는 수요자 중심의 구인구직행사로 현장면접 및 간접기업 서류접수대행, 이력서 컨설팅, 스펙UP, 실전취업특강 등 채용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증명사진 촬영(사전신청), 취업스트레스검사 등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대행사들로 마련됐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스펙UP ‘국가전문자격 알기로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자격증 정보를 상담하고, 실전취업특강은 2023년 일자리종합센터에서 경력이음교실에 참여 후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공혜영 강사가 경력단절 극복하기! 선배가 전수해주는 셀프리더쉽이란 주제로 경력단절여성에게 희망을 주는 강의를 진행하여 구직자의 취업의지를 높인다.

 

남구는 오는 18일까지일자리 매칭데이를 통해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을 모집 중이며, 행사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jobgojobgo7@korea.kr) 또는 FAX(052-267-9477)로 접수하면 된다.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을 준비하고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면 기업 현장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226-3190, 318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양질의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으나 인력난을 겪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일자리 매칭데이행사를 활용해 구인난을 해소하고, 지역인재들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일자리종합센터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센터 홍보 및 대외 이미지를 제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