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암면지사협, 정성 가득 밑반찬 나눔행사 -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65가구에 밑반찬 전달 박찬웅 전남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4-03-27 12:18:49
기사수정


[뉴스21통신 박찬웅 기자] 지난 20,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65가구를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윤치성 · 윤해성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위원들이 직접 밑반찬을 준비해, 도암면 내 소외계층 65가구에게 돼지주물럭,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단무지 무침, 바나나, 음료수 등 총 6종류의 정성스러운 반찬을 전달했다.

 

가가호호 반찬을 전달하며, 대상 가구의 생활실태를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외계층의 현황 파악에도 힘썼다.

 

반찬 배달을 받은 용산마을 한 모 어르신은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신경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정기적으로 반찬까지 챙겨주시니 너무 고마울 따름이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윤치성 도암면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오늘의 행사는 우리 도암면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행복나무심기 프로젝트 10개 사업과 군특화 2개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