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부지역 여성들의 취업비타민, 올해 첫 일뜰날 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6-02-26 09:33:35
기사수정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는 26일 오후 1시부터 센터 내 차오름홀에서 올해 첫 북부지역 여성 취업박람회 일뜰날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일뜰날은 북부지역의 대표적 여성 일자리 박람회로, 그동안 경력단절로 다시 일자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을 비롯해, 청년, 중장년 등 다양한 계층의 여성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으며,이번 박람회에서는 ㈜케이텔, ㈜다모요, 쿨디자인, 양주베스트의원 등 14개 업체가 현장면접에 참여해 웹디자이너, 경리사무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생산직 등 4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유앤아이(생산직),㈜협성그룹(사무보조원),참튼튼병원(수술실보조원),㈜코모(니트제조 생산직) 등 30개의 간접참여업체에 대해서는 구직자 알선과 함께 동행면접을 진행하며,이외에도 ▲3D프린팅지도, 패션컨설턴트, 서비스매니저 등 유망직종 체험행사, ▲DISC 성격유형 검사를 통한 직업적성 탐색, ▲취업준비 컨설팅, ▲면접메이크업 등 여성들의 구직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여성 창업아이템 소개, ▲상권분석, 창업·경험 컨설팅 등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여성 창업자들을 위한 코너도 준비했다.


김대경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소장은 일뜰날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업체의 채용기회와 시대 변화에 따른 직업 정보를 제공,북부지역 여성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 발굴에도 힘쓸 것 이라면서, 취업과 창업에 관심있는 여성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일뜰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취업지원팀(031-8008-8075)로 문의하면 참여업체와 채용직종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