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옥정2동, 주민들의 숙원 사항 통해 의견 수렴하고자 현장 간담회 진행 조기환
  • 기사등록 2024-03-25 12:51:36
기사수정


▲ 사진=양주시청



양주시 옥정2동은 지난 1월 29일부터 15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주민들의 숙원 사항 및 통장과의 소통을 통해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동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옥정2동 통장들과 현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6주 동안 진행된 통장과의 현장간담회에서는 총 66건의 건의사항의 의견을 받았다. 주요 내용으로 도로안전 시설물 정비, 환경 정화, 아스콘 포장 덧씌우기 주민들의 안전과 일상생활에 밀접한 건의 사항들이 많았다.


동은 앞으로 지역 통장들과 대화를 통해 건의 사항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건의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동 주민의 목소리 기울이는 행정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윤규 옥정2동장은 "주민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주민을 대표하는 각 통장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들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가는 일은 매우 중요하면서도 뜻깊게 여겨진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간담회에서 건의했던 사항들은 계속적으로 검토하여 해결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의견 청취 및 숙원 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 및 반영하여 주민들의 불편 사항이 없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