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경수 제4대 제천 공공스포츠클럽 회장 취임 - 제천시 체육이 나아가고 발전하고 화합하는데 목적-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4-03-25 11:15:49
기사수정

▲ 제천 공공스포츠클럽 진경수 회장(왼쪽)취임을 2대회장(이강윤)이 축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는 봉양 건강축구캠프장에서 제천 공공스포츠클럽을 이끌 4대 회장에 진경수 씨(50)가 취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정임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최명현 제천문화원장, 홍성주 봉양조합장, 제1대 오문수 회장과 제2대 이강윤 회장, 시 종목별 협회장이 함께했다.


특히 취임식과 겸하는 초등부, 중등부 선수와 학부모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진경수 신임 회장은 "제천시 체육이 나아가고 발전하고 화합하는데 목적을 두고 전문체육-생활체육 그리고 학교체육의 선순환 구조 장착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 행정으로 깨끗한 체육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제천 공공스포츠클럽은 봉양 건강축구캠프장을 제천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한다. 유소년 축구 선수 육성에 공을 들이는 센터는 댄스스포츠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육 특화 사업을 펼쳐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날 함께 열린 중등부 축구 창단식에는 제천 축구동호인클럽 제천PFC, 의림, 태산, 창조, 신백, 은조, 드림, 봉양 중앙클럽이 1천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고 유소년 전국축구리그 활성화를 위해 대신 택배 이정화 하소지점 센터장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