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명호 후보, 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 완료 - 조선해양 첨단산업 메카 육성’,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 등 주요… - 이장우 후보 기자회견에 관한 입장 밝히며, ‘비방’과 ‘폄하’지양하고 …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4-03-21 20:59:4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권명호 후보(국민의힘, 울산 동구)21() 오전 930분 울산시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후보 등록 후 권 후보는 울산광역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동구 주민들의 삶에 힘이 되는 좋은 일꾼으로 다시 주민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권명호 후보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람! 동구는 역시 권명호라는 슬로건처럼 권명호를 믿을 수 있고, 일을 맡기면 해낼 능력이 있다동구 주민을 위해 제대로 일해왔던 제가 동구를 위해 다시 일 할 적임자’”라고 말했다.

 

또한 권 후보는 동구를 조선해양 첨단산업 메카로 육성하고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전기추진체계 그린쉽 클러스터 조성 자율운항선박 기술에 대한 지원 강화 ▲「친환경·디지털 선박 초격차 기술 확보를 위한 법률 제정조선업 이중구조 해소와 협력사 기성금 지속 인상 조선업 재직자 희망공제사업 금액 상향 등 추진하겠다고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권 후보는 지난 19() 노동당 이장우 후보의 기자회견에 대해 회사와 노동자는 서로 대립하는 존재가 아니며, 상생하고 함께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관계라며 건실한 기업이 있어야 노동자가 있고, 일자리가 있어야 노동자도 살 수 있다고 밝히며 권 후보가 발의한 조선산업 지원법안이 재벌 퍼주기라는 이 후보의 주장을 반박했다.

 

또한 권 후보는 지역균형투자촉진특별법노동지옥법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도 노동법을 무력화하기 위한 법안이 아니라 지방소멸을 막기 위한 법안이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오직 동구 주민을 위한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고, 이 후보 또한 노동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노력해 오신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권 후보는 상대방을 비방하고 폄하하는 등 확인되지 않은 사안은 최대한 지양하고, 동구 주민들을 위한 정책대결로 건전한 경쟁을 정중히 요청한다고 이 후보의 주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