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시, 효행 2030 어르신 봉양 프로젝트 공모 선정 - - 한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업무 협약 체결 -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3-21 10:37:00
기사수정




▲ 20일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왼쪽 세 번째부터 김현성 한서대 LINC 3.0 사업단 단장, 이완섭 서산시장)


 

충남 서산시가 청년세대와 함께하는 효행 시범사업 효행 2030 어르신 봉양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시는 20일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효행 2030 어르신 봉양 프로젝트’ 공모 사업에 선정돼 시청 시장실에서 한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프로젝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이날 협약식은 이완섭 서산시장과 김현성 사업단 단장 등 관계자 7명이 참여해 협약서를 교환했다.

 

효행 2030 어르신 봉양 프로젝트는’ 청년세대와 어르신 세대가 소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통해 세대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다.

 

시는 사업단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어르신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청년들의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세대와 어르신이 서로 소통해 청년들은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를 깨닫고어르신들은 청년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교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