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위군 개별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접수 - - 군위군 19일부터 열람 및 의견접수 -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4-03-20 10:39:53
기사수정


▲ 군위군청 전경.


군위군은 개별주택 9,468호에 대해 319일부터 48일까지 주택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에게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제출을 접수한다.

 

군은 개별주택가격 산정기준에 따라 개별주택가격 산정에 필요한 토지특11개 항목과 건물특성 9개 항목을 조사해 가격을 산정했으며, 한국부동산원의 검증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열람방법은 부동산공시알리미(http://www.realtyprice.kr) 군청 재무과 및 읍면사무소에서 가능하며, 산정된 개별주택 가격에 의견이 있을 경우 의견제출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인근 주택과 표준주택과의 가격 균형 여부 등을 재조사하여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그 결과를 제출인에게 개별 통지하게 된다.

 

이번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이 끝나면 430일 자로 결정·공시하며 이의신청 및 가격검증 처리 절차를 거친 후 개별주택가격을 최종 조정·공시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개별주택가격은 국세와 지방세 그리고 각종부담금의 기초 자료가 되는 만큼 주택소유자와 이해관계인께서는 관심을 가지고 열람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 문의 군위군청 재무과 소득팀 054-380-610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5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