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원특별자치도, 해외 전담여행사에 지정서 수여 김만석
  • 기사등록 2024-03-18 13:55:30
기사수정


▲ 사진=강원특별자치도청



강원특별자치도는 오늘(18일) 춘천에서 해외 전담여행사 및 유관기관과 함께 올해 선정된 강원 해외 전담여행사에 지정서를 수여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간담회에는 올해 강원 해외 전담여행사로 선정된 동남아, 중화권, 일본, 구미주의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총 35개 여행사가 참가한다.


특히, 도에서는 올해는 일본, 동남아 시장 외에도 구미주, 중화권 시장 본격적인 국제관광 시장 확장이 전망됨에 따라 방한 관광객을 도내로 유치하는 해외 전담여행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지난해까지 30개 업소였던 전담여행사를 35개로 늘려 사업을 확대 추진하게 됐다.


특히, 도에서는 한국 관광에 관심도가 높은 전 세계 한류 팬, 동남아, 중화권, 일본 핵심시장을 타깃으로 한류관광상품, 양양공항 전세기 유치, 봄(꽃), 여름(바다), 가을(단풍), 겨울(스키, 동계축제) 사계절 테마상품, 개별관광객 대상 외국인 관광택시 상품, MICE 및 기업체 포상관광 프로그램 세분화한 방한 관광 소비자 맞춤 전략으로 글로벌 강원관광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도에서는 앞으로 국내외 여행업계와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상품개발 초청 팸투어, 한국관광공사 공동 핵심시장 대상 강원관광 로드쇼 개최, '2024 한국방문의 해'와 연계한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 다각적 홍보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3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