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시, ‘이명환 초대전–好好樂樂 서예 人生’개최 - - 3월 16일 ~ 22일까지 7일간 서산시 문화회관 전시실에서 개최 - - - 오전 9시 ~ 오후 6시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 -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3-14 13:53:13
기사수정


 

▲ 16일부터 22일까지 서산시 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초대전 작품 1점, 이명환 초대전 개최 홍보물


충남 서산시가 16일부터 22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이명환 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대전은 시민에게 전통문화인 서예와 전각 예술을 통해 우리나라 고유 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초대전은 서예와 전각 예술이라는 주제로 한글과 한자 서예 예술에 전각 예술이 융합된 다양한 60여 점의 작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초대전은 이명환 작가의 회갑을 기념하는 초대전으로 그동안 서예 예술을 위해 꾸준히 달려온 작가의 서예 인생을 되돌아보는 전시회로 그 의미를 더한다.

 

초대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누구든지 관람할 수 있다.

 

이명환 작가는 그간 만들어왔던 작품들과 이번에 준비한 신작들을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다며 서예를 통해 한글과 한자 속에 담긴 숨은 의미를 찾아보며 고유의 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산시 조완호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서예와 전각 예술 작품 감상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의 예술 향유 욕구를 충족시켜 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첫 번째로 열리는 초대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4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