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이 키운 인재' 이현택 청년후보 출마선언 - - '민주당이 키운 인재' 이현택후보의 슬로건은 [보통사람이 행복한 세상] - -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청년 비례대표 후보 이현택 윤양순 사회부기자
  • 기사등록 2024-03-09 00:08:13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청년위원장과 전국청년위원회 수석대변인으로 청년들의 권리를 위해 싸워왔던 이현택 후보는 이재명 대표와 함께 청년의 삶을 대변해 지역 소멸과 저 출생 정책의 시스템을 확 바꾸겠다는 확언과 함께 22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 출마선언을 하는 이현택청년후보


 

사회를 바꾸고 싶으면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라고 말하는 어느 연사를 비유하며 목소리를 내는 것도 먹고 살만해야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외치는 이현택후보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걱정하며 희망을 노래하듯 국회의원 후보로서 선언문을 발표했다.

 

(이현택 선언문)

첫째 청년에게 내일의 희망이 있는 국가를 만들기 위한 청년-성장 5법을 발의하겠습니다.

둘째 결혼·임신·출산·육아 지원에 관한 특별법을 마련하겠습니다.

셋째 대기업, 중소기업, 프리랜서, 소상공인, 플랫폼 노동자, 하청 노동자에 상관없이 청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차별없는 청년 정책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넷째 지방소멸대응기금 확대 및 지방청년기금 신설로 어디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 민주당이 키운 인재 이현택청년후보


 

[보통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 싶다]는 비전을 말하는 이현택후보는

당에서 성장한 청년, 지방의 무명 청년이 보통의 청년들에게 기대와 희망을 줄 수 있는 청년비례대표 후보로서 서민과 중산층을 공감할 수 있는 젊은 정치인, 올 곧고 믿을 수 있는 새로운 정치인이 되어 일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며 지지와 응원을 부탁했다.

 

22대 국회의원 후보는 젊은 세대들이 새록새록 나타나는데 이현택후보 또한 새롭게 변화되는 현재 후보의 한사람으로 기대를 가져봐도 좋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