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대 규모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순항 - - 2025년, 124,008㎡ 81홀을 1차 완공 계획 -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4-03-07 10:22:18
기사수정


▲ 군위군은 지난달 29일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한 군 관리계획결정 및 기본 계획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위군 제공


군위군은 지난달 29일 김진열 군위군수와 각 부서장, 군위군의회 박수현 의장과 의원들이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한 군 관리계획결정 및 기본 계획 용역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공약사업인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추진상황과 향후 계획 점검 및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파크골프 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다양한 의견 공유를 위해 마련되었다.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은 의흥면 이지리 산 115-11번지에 총면적은 312,881180홀 조성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세부 추진계획으로는 골프장 코스를 초급자, ·상급자, 최상급자로 구분 조성하여 고령자·어린이 및 가족단위 방문객부터 숙련자들까지 아우를 수 있다. 무엇보다 방문객들이 난이도가 다른 다양한 코스를 선택하여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운동 중 간단히 음료를 마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타트하우스와 방문객을 위한 주차장, 화장실 등도 갖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군위군은 올해까지 행정 사항을 완료하고, 2025년에 124,00881홀을 1차적으로 완공하고자 한다.

 

한편, 올해 1월 대구시가 발표한 군위군 도시공간개발 종합계획에 따르면 군위군 파크골프 조성 예정지가 문화·관광지구에 포함되는바 향후 사업 효과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은 군위군이 글로벌 문화관광·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는 첫걸음이자, 우리 군의 앞날을 이끌어갈 대표 사업 중 하나다라며 향후 군위군 명소로 거듭날 국내 최대 규모의 산지형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빈틈없이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