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해 건강과 풍요 기원을 기원한 2024 순창달달놀이 성료 - 풍물패를 선두로 관광객과 민·관이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며 피날레를 장… 김문기
  • 기사등록 2024-02-26 22:43:12
기사수정

 

▲ 새해 건강과 풍요 기원을 기원한 2024 순창달달놀이 성료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과 전주대 RIS사업단이 공동주최한‘2024 순창달달놀이’가 지난 24일 순창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려 많은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한해의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 새해 건강과 풍요 기원을 기원한 2024 순창달달놀이 성료

 

이날 방문한 가족단위 관광객들은 연날리기, 쥐불놀이 등 전통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매콤관에서 진행된 순창고추장만들기, 인절미 떡메치기 등 전통음식 만들기에 많은 관람객들이 몰렸으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페이스 페인팅을 받기 위해 어린이들이 길게 줄을 서기도 했다.

 

아우럴,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한 대동제에는 순창국악원 동우회 풍물패를 선두로 관광객과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민·관이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사장인 최영일 군수는“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고 모두가 함께 어우러진 즐거운 시간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상생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0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