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자의 여왕' 최윤영 대표, 강남에서 최신 사업방향 및 제품 혁신 소개 설명회 성공리에 마쳐 - - '퍼메이드 앤 아이디'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적 제품 개발 비… - - 강남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혁신적 접근 방식 및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 … 윤양순 기자
  • 기사등록 2024-02-22 22:16:15
  • 수정 2024-02-24 00:49:55
기사수정

'퍼메이드 앤 아이디'의 대표이자 유튜버 '의자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최윤영 대표가 14일, 강남 지역의 주요 기업 리더 100여 명을 대상으로 그녀의 최신 사업 방향과 제품혁신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의자의 여왕 퍼메이드 앤 아이디 최윤영 대표



이번 모임은 최윤영 대표의 사무용 의자 제조 분야에서의 뛰어난 전문성과 사회적 책임감을 넘어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대한 '퍼메이드 앤 아이디'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윤영 대표는 과거 척추 건강과 편안함을 고려한 의자 제작을 통해 사회에 기여해 온 바 있으며, 특히 장애인 평생 교육 시설인 채움누리학교에 자사 제품 의자를 기부한 사례는 그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예로 꼽힌다.


요추디스크 진단을 받은 이후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의자 제작에 착수한 그녀의 이러한 경험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진 깊은 열정과 전문성을 보여준다.



▲ 퍼메이드 앤 의자의 여왕 `최윤영`대표




최윤영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20년 된 여성 기업이자 관공서 우선구매대상 기업인 '퍼메이드 앤 아이디'는 인체공학적인 사무용 의자를 직접 제조하며, 협력 공장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구와 책상 등의 대량 구매를 최적화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퍼메이드 앤 아이디'는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을 채택해, 장기 저장으로 인한 품질 저하 문제를 해결하고 신선한 제품을 공급한다. 이 회사는 다양한 색상의 작업용 의자, 접이식 의자 등을 직접 생산하며 이 제품들은 공공기관 및 교육 기관에서 특히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강남 지역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윤영 대표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 노력이 크게 인정받았다. 참석한 많은 CEO들에게 영감을 준 최 대표의 열정과 비전은 '퍼메이드 앤 아이디'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사회 기여를 이어갈 것임을 확인시켜 주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