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 혁신교육 운영위원회 개최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4-02-22 01:25:1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 동구는 221일 오전 9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4년 혁신교육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혁신교육 운영위원회는 위원장인 구청장을 포함해 강북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육청 관계자, 학부모 등 교육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동구 혁신교육지구 사업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2023년 혁신교육지구 사업 성과 보고 및 2024년 혁신교육지구 사업 시행계획을 논의하였고, 우리 마을 교육 프로그램 심의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지역 교육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동구는 혁신교육지구 사업을 통해 체험 프로그램인 스포츠 재능 발견 프로그램과 동그라미 배움터 등 2개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지난해에 이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예술체험, 초등학생 창의 진로 교실, 우리 마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업 등을 계속 추진하여 총 4개 분야 8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구 관계자는 체험활동에 대한 새로운 교육 수요와 지난해의 사업 성과를 반영하고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의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7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