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년 부서 종합성과평가 울산시 최우수 부서는‘공약추진단’ - 우수는 세정담당관, 복지정책과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4-02-14 18:08:0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 2023년 부서 종합성과평가 최우수 부서에 공약추진단선정됐다.

울산시는 131개 부서를 대상으로 700개 성과 지표의 목표달성도, 부서핵심사업, 업무평가위원회 평가와 심의를 거쳐 ‘2023년 부서 종합성과평가를 실시했다.

평가 결과 최우수 부서에는 공약추진단, 우수는 세정담당관, 복지정책과가 선정됐으며, 장려는 법무통계담당관, 안전총괄과, 광역교통과, 경제노동과, 산단개발과, 장애인복지과가 각각 차지했다.

공약추진단 시장 공약사항의 체계적 관리로 행정신뢰 향상과 대규모 기업투자에 대한 현장지원을 통해 지역산업의 재도약을 도모했다.

세정담당관은 세원관리 강화로 지방세입의 안정적 확보와 체납액 징수활동 강화로 지방세수의 증대를 가져왔다.

복지정책과는 공보육 강화 및 안심 출산·보육 환경 조성, 저소득층의 자립기반 확충을 위해 노력했다.

한편 부서의 역점사업에 대한 추진 노력과 성과를 평가한 부서 핵심 우수사업은 예산담당관의 선택과 집중의 전략적 재정 운영10개 사업이 선정됐다.

이번 종합성과평가 우수부서에 대해서는 직원 정례회에서 시상이 이뤄지며 최우수 300만 원, 우수 200만 원, 장려 10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서영준 정책기획관은 시정의 역점시책이 반영된 부서의 성과목표와 지표를 대상으로 목표달성도, ·외부 평가 등을 통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했다.”면서 앞으로도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정착과 시민이 공감하고 만족하는 행정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