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청북도, 충북 관광 SNS 채널 '들락날락 충북' 통해 특색있는 관광 홍보 적극 나서..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2-14 14:53:11
기사수정


▲ 사진=충북도청



충청북도는 올해 충북 관광 누리소통망(SNS) 채널 '들락(樂)날락(樂) 충북'을 통해 특색있는 충북관광 홍보에 적극 나온다.


기존의 관광지 중심의 단편적 관광정보 제공을 지양하고, 개별여행,맛집여행 관광 트렌드에 맞춘 구체적인 여행코스 추천과 구독자 참여형 콘텐츠인 구독자 나만의명소 추천코너 및 월별 이벤트를 통해 충북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주요 콘텐츠는 개인별 성향에 따른 맞춤형 감성 여행코스를 추천하는 충북 트래블컬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활용하여 구독자가 직접 추천한 충북의 특별한 맛과 멋을 소개하는 나만의 충북 PICK!, 음식주제별 충북의 다양한 맛집을 지도형식으로 홍보하는 충북 맛지도이며, 그 외에도 계절별 인생사진명소, 지역축제·행사, 월별 관광퀴즈 이벤트 개최로 충북관광을 선전한다.


'들락날락 충북'은 여행객들이 더 자주 충북을 찾아올 수 있도록 알찬 여행정보를 알려주는 소통채널로 4개 루트가 있다.


충북도 관계자는 "관광트렌드에 맞는 신규콘텐츠를 지속 발행하여, 충북의 숨겨진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채널로 운영될 수 있도록 꾀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