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엄태영 의원, 제천·단양 지속 발전 위해 "힘 있는 재선 도전" -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며 만들어온 제천⸱단양의 발전 성과 바탕- - 오직 국가와 국민, 제천·단양의 발전만을 위해-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4-02-07 14:37:28
  • 수정 2024-02-07 14:39:14
기사수정

▲ 7일 엄태영 국민의힘 의원(제천시⸱단양군)이 제천시청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기자 회견을 하고 있다.


엄태영 국민의힘 의원(충북 제천시⸱단양군)이 7일 제천시청 4층 브리핑실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엄 의원은 검증된 능력과 풍부함 경험, 확실한 실천력을 바탕으로 한 '한반도의 중심, 제천·단양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미래 비전과 핵심공약을 약속했다.


또 "이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제천·단양의 미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걸린 중차대한 선거"라며 "민생은 뒷전이고 거대 의석수로 이재명 대표 방탄에만 몰두하는 민주당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엄 의원은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며 만들어온 제천⸱단양의 발전 성과를 바탕으로 '여당의 실천, 힘 있는 재선'의 각오를 밝힐 것"이라며 "제천⸱단양과 충북을 대표하는 정치인 엄 의원의 출마 선언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엄 의원은 "민주당과 달리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개혁으로 불체포특권을 내려놓는 등 국회의원의 특권과 특혜를 버리겠다"라며 "오직 국가와 국민, 제천·단양의 발전만을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 공약으로 ▲수서(강남)-제천·단양 신 중앙선 KTX 추진 ▲공공기관 제천·단양 이전 ▲제천·단양 옥순봉 천리길 조성 ▲관광 연계형 K-UAM 인프라 구축 ▲대기업 유치 및 단양 산업단지 추가조성 ▲제천 신백동·단양군 노인종합복지관 설립 및 경로당 어르신 점심 제공 국비 지원 ▲농작물 재해보험 정부 지원 확대 및 농민수당 지급 입법화 추진 등을 제시했다.


엄 의원은 제천시의원을 시작으로 제천시장(민선 3·4기) 재선 역임 후 지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하며 국회에 입성했다. 이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 조직부 총장, 조직 강화특별위원, 원내부대표(3선) 등 주요 요직을 역임하면서 중앙과 지역을 오가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초선임에도 '중진급 의원'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  기사 이미지 북 농업용 주요 저수지 수면 면적, 지난해보다 증가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