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신성범 예비후보 홍보물 발송 - “지역을 바꾸고 경제를 살리자” 김희백
  • 기사등록 2024-02-06 16:31:54
기사수정


경남 거창·함양·산청·합천 선거구 국민의 힘 신성범 예비후보는 지난 5일 공직선거법에서 허용한 산청·함양·거창·합천군 9500세대에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우편 발송했다고 6일 밝혔다.


신성범 예비후보는 “지역을 바꾸고 경제를 살리자!”를 슬로건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4대 다짐과 5대 공약을 홍보물에 담았다.


4대 다짐으로는 △지역정치를 포용으로 이끌겠습니다. △항상 군민과 소통하겠습니다. △능력 있는 인재들을 육성 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의 편에 서겠습니다. 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신 예비후보는 “인구소멸은 발등의 불입니다. 마을이 사라지고 청년들은 일자리가 없어 고향을 등집니다. 지난 8년 동안 많은 분들을 만나고 경청했습니다. 지역을 바꾸고 경제를 살려야 합니다”고 말하며 5대 공약을 제시했다.


5대 공약으로 △2차전지와 전기차 부품 기업을 유치하겠습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겠습니다. △육아·교육·어르신 돌봄의 성공모델을 만들겠습니다. △농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겠습니다. △국회에 인구소멸대책 특별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가 핵심 내용이다.


한편 신 예비후보는 군민 피부에 와 닿는 정책개발을 위해 민생 현안 청취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스토킹 신고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합동 모의훈련(FTX)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치안 협력에 기여한 A씨에 감사장 수여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