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 힘, "부산 북강서갑, 경남 양산 서병수, 김태호에게 각 출마 요청" - 장동혁 사무총장, "추가로 어떤분에게 당을 위한 헌신 요하는 부탁할지 고… 김만석
  • 기사등록 2024-02-06 09:09:27
기사수정


▲ 사진=장동혁 SNS



국민의힘은 4·10 총선에서 당의 험지로 꼽히는 부산 북강서갑과 경남 양산을 지역구에 당내 중진 의원인 서병수, 김태호 의원에게 각각 출마를 구했다.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오늘(6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들에게 "당의 중진들이 우리가 꼭 이겨야 하지만 경쟁력 있는 후보 있으면 이기기 힘든 지역으로 가셔서 희생해 주신다면 그것이 또 선거에서 또 하나의 기대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서병수 의원은 부산 부산진구갑 지역구에서 5선을 했으며 부산광역시장을 지냈고, 김태호 의원은 경남 산청·함양·거창·합천군 지역구에서 3선을 지내며 경남도지사를 역관했다.


장동혁 총장은 "부산, 경남에서 낙동강 벨트를 사수하고 찾아와야 한다. 두 분께서 큰 결단 해 주실 것으로 고대한다."고 강조했다.


어울러, 장 총장은 두 의원에게 답을 들었냐는 질문에 "두 분 정도면 당을 위해서 충분히 헌신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적절한 시기에 답을 하시지 않을까 싶다. 추가로 어떤 분들에게 당을 위해 헌신해 주십사 하는 부탁을 드릴지는 고심해보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8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