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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프렌즈-엔젤소프트, 배달 통합 서비스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배달 대행 요청과 배달 앱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주문 접수가 가… 주정비
  • 기사등록 2016-02-19 17: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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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업 통합 서비스 ‘헬로프렌즈’를 제공하는 ‘헬로월드’가 매장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엔젤소프트’와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매장 관리 프로그램 ‘매장천사’와 배달 대행 프로그램인 ‘배달프렌즈’를 상반기 내 단계적으로 연동 및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매장천사’를 이용하는 5000여 개 배달 음식점에서는 주문 관리뿐만 아니라 배달 대행 요청과 배달 앱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주문 접수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기존 매장천사 사용자인 배달 음식점에서는 별도의 프로그램 구매 및 설치 비용 없이 배달 기사를 호출할 수 있어 배달이 집중되는 시간에도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철가방앱과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발생하는 온라인 주문을 자동 접수할 수 있어 전화 주문과 온라인 주문을 따로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이 해소될 전망이다.


헬로월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약 1만여 개의 배달 음식점 가맹점을 확보하게 되어 배달 대행 프로그램 ‘배달프렌즈’를 전국구 서비스로 확장하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배달 음식점 사장님들의 운영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헬로월드가 제공하는 ‘헬로프렌즈’는 매장·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스토어프렌즈’와 배달대행 프로그램인 ‘배달프렌즈’를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며, 이 밖에도 ‘철가방앱(배달음식 주문 어플)’과 ‘철가방 매거진(배달 쿠폰북)’ 등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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