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생, 아나바다운동 수익금 기탁 - 1박2일 무안순례 후 맘쓰허그 장난감도서관 지정 기탁금 전달 박찬웅 전남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4-02-05 12:21:52
기사수정

        ▲산들바람어린이집 기탁금 전달 사


[뉴스21통신 박찬웅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2일 삼향읍 남악리에 위치한 산들바람 어린이집으로부터 683천 원을 기탁받았다.

 

이번에 마련된 기부금은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아들이 지난 119일 원내에서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전달식에는 김산 군수,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아와 부모, 교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아 16명은 어린이집 졸업 기념 행사로 삼향읍 남악리부터 무안읍까지 12일간 걸어서 완주하는 무안순례를 마치고 무안군청에 도착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노명희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이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소중한 나눔에 뜻을 모아주신 산들바람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무안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안심하고 잘 지낼 수 있도록 돌봄 강화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달된 기부금은 맘쓰허그 장난감 도서관에 지정 기탁하여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구입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