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주시 북내면, '2024 새해 시민과의 대화' 개최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1-26 09:42:47
기사수정


▲ 사진=여주시청



19일, 2024년 새해를 맞아 시정의 방향을 설명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2024 새해 시민과의 대화'가 북내면 당우행복센터에서 주최됐다.


이날 대화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김주남 북내면장, 정병관 여주시의회의장, 김규창, 서광범 도의원, 여주시 의원을 비롯한 북내면 기관ㆍ단체장과 이장, 그리고 주민들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시정시책 및 그간 건의사항 추진현황, 북내면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갖췄다.


이번 북내면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북내면 행정복지센터 및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북내 일반산업단지 조성, 천송~신남간 도로 확장공사와 같은 북내면 주요사업에서부터 서원2리 국지도88 유휴지 녹지조성 후 유지관리 요청, 중암1리 물류창고 도로 대책 강구, 금당천 낚시금지구역 지정요청, 중암리 시도9호선 선형개량 조속 추진, SK발전소 관련 건의사항의 다양한 목소리가 나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건의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해결 방안을 내겠다."고 밝혔다.


김주남 북내면장은 "북내면을 위해 건의해 주신 면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살기 좋은 북내면을 만드는데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