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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 2015년 고충민원 처리실태 우수기관 선정 진신권 본부장
  • 기사등록 2016-02-18 14:2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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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시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2015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는 고충민원 처리역량 강화와 민원 만족도 증진을 위해 201410월부터 20159월까지 1년간 243개 지방자치단체와 일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의 서면심사와 현지 확인조사를 통해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를 실시했다.

 

그 결과 익산시는 고충민원 예방·해소·관리기반 등 3개 분야 18개 지표를 바탕으로 한 2015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평가에서 시 단위 전국 평균 74.1점보다 11.6점 높은 총85.7점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국승원 감사담당관은 지난 한 해 동안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충민원 처리 역량증진과 민원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시민의 억울함과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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